▶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EPCOCSC

고객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합니다!

고객과함께새로운도약을 합니다!

고객만족 100%,123고객상담전문 한전씨에스씨(KEPCOCSC)
KEPCOCSC

마음으로다가가는 서비스

마음으로다가가는 서비스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귀를 기울여 전기사용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귀를 기울여 전기사용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KEPCOCSC

전문성, 24시간 전기상담 고객센터

전문성, 24시간전기상담 고객센터

디지털 세상에 최적화된 고객서비스! 전기관련 모든 궁금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디지털 세상에 최적화된 고객서비스! 전기관련 모든 궁금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합니다.
KEPCOCSC

고객과 상담사가 행복한 한전 씨에스씨

고객과 상담사가행복한 한전씨에스씨

상호 존중과 배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정체되지않은 미래지향적 사고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상호 존중과 배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정체되지않은 미래지향적 사고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A b o u t B u s i n e s s

신기술상담채널개발

챗봇,상담어드바이저등 신기술 기반 상담솔루션 관리
챗봇,상담 어드바이저등신기술 기반 상담솔루션 관리
" 영상, 채팅, 음성등 신규상담채널 개발 잘못된 서비스는 즉시 시정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겠습니다."

24시간고객응대

전화,온라인 등 상담시스템을 통한 24시간 고객응대
전화,온라인 등 상담시스템을 통한24시간 고객응대
" 전기사용 및 관련업무를 친절, 신속, 정확한 In-Out Bound상담수행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비상상황고객응대 지원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비상상황 발생시 고객 응대 지원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비상상황 발생시 고객 응대 지원
" 전력 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 만족도 모니터링을 포함하여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N e t w o r k B u s i n e s s P l a c e

고객과 상담사가 모두 행복한 한전 씨에스씨

고객과 상담사가 모두 행복한 한전 씨에스씨

신뢰와 바탕으로 서로 협력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로 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북부 경기 대전세종충남 전북 광주전남 경남 부산울산 대구 충북 강원 제주 경북
서울 인천 경기북부 경기 대전세종충남 전북 광주전남 경남 부산울산 대구 충북 강원 제주 경북
KEPCOCSC

N e w s & N o t i c e C o m m u n i t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