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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KEPCO Contact service & Communication Co., Ltd.

고객서비스헌장

CUSTOMER SERVICE CHARTER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로서 업무수행에 최선을 다하여,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로서 업무수행에 최선을 다하여,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로서 업무 수행에 최선을 다하여 ,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전기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한전의 전기 공급 목적에 부합하는 업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를 제공했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 하며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신속 하고 정확하며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고객만족 경영원칙

  1. 01

    서비스 품질 향상 24시간 전기상담 고객센터 고객님의 편리한 전기상담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한전CSC(주)는 한국전력공사 및 고객의 편의 제고를 위하여 전력서비스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해소하고 “민원을 내 일처럼 고객을 가족처럼”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02

    친절하고 편리한 고객접점 운영

    •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직접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상담 전담조직인 “123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상담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하겠습니다.
  3. 03

    고객참여를 통한 서비스 개선

    • 한전CSC(주)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 제안을 겸허하게 수용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한전CSC(주)는 고객의 불편 또는 애로사항 및 각종 업무개선 제안을 수집하기 위해 홈페이지 고객의견 수렴코너 또는 우편 등으로도 고객의견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우편으로 의견을 주실 곳:
    주소 : (우)58217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85 비전타워 801호
    TEL : 061-820-8114
  4. 04

    서비스 품질 향상 24시간 전기상담 고객센터 고객님의 편리한 전기상담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방하시는 경우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실명으로 항상 고객을 책임 있게 응대하겠습니다.
    내방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창구는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 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전화하시는 경우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
    친절하고 명랑한 목소리로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최초 전화 응대자가 문의내용에 답변하되, 업무담당자에게 즉시 전달하고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1시간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부득이 전화를 다른 사람에게 바꾸어야 할 때는 양해를 구한 후 연결하겠습니다.
    전화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하루 되십시오" 등 정중히 인사하고, 고객이 먼저 끊이신 후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방문하기 1일 이전에 전화로 사전협의를 통해 방문자의 소속, 성명, 방문 목적을 안내하고 고객이 편리하신 시간을 약속한 후 방문하겠습니다.
    몸가짐을 단정히 하고 약속시간을 정확하게 지키겠습니다.
    항상 신분증을 제시하고 사후 연락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반드시 명함을 전달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업무처리 결과를 분명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상담하는 경우
    인터넷 'Cyber지점'을 운영하여 모든 전기상담과 고객요청사항을 접수 하고 전기사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상담 및 민원을 신청하신 경우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5. 05

    친절하고 편리한 고객접점 운영

    • 한전CSC(주)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하여 서비스헌장을 운영하고 있사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도 다음 사항에 대하여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견에 대한 신속, 정확한 처리 및 회신을 위해서는 회신 받으실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전CSC(주)직원의 서비스가 불친절하거나 공정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즉시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한전CSC(주)직원이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잘한 점이 있거나 모범이 되는 직원에 대하여는 많은 격려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한전CSC logo

전기사용 불편 최소화 및 고품질의 전력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있는 의견을 주시면 업무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기사용 불편 최소화 및 고품질의 전력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있는 의견을 주시면 업무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