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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KEPCO Contact service & Communication Co., Ltd.

한전 123 고객센터

KEPCO CSC BUSINESS

따듯한 마음가짐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귀를 기울여 전기 사용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따듯한 마음가짐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귀를 기울여 전기 사용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13개 지역14개 사업소

한전 123 고객센터 (연중무휴 - 하루 24시간)

"국번없이 123" 전화 한통으로 간편하게 전기 고장신고와 요금조회 및 납부방법 안내
각종 내역서와 세금계산서를 FAX 발행, 외국인 상담까지
전기와 관련된 모든 궁금한 점에 대해 직접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번없이 123" 전화 한통으로 간편하게 전기 고장신고와 전기와 관련된 모든 궁금한점에 대해 직접 상담해 드리고있습니다.

24시간 대고객상담

전화, 온라인 등 한전의 상담시스템을 통한 대고객 상담, 안내, 중계 전화, 온라인 등 한전의 상담시스템을 통한 대고객상담, 안내, 중계
한전CSC(주)는 전기 사용 및 관련 업무를 친절, 신속, 정확한 In-Out Bound 상담수행을 진행하며 한국전력공사 및 고객의 편의 제고를 위하여 전력서비스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해소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규상담 시스템개발

신기술 기반 상담시스템 운영 관리 및 신규상담 시스템 개발
챗봇, 상담어드바이저 등 신기술 기반 상담솔루션 관리를 마련하여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상상황 고객응대지원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비상상황 발생 시 24시간 고객응대 지원
자연재해, 정전, 중단 등으로 인한 비상상황 발생 시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며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전력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 만족도 모니터링을 포함한 대고객 서비스
한전CSC(주)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 제안을 겸허하게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가 불친절하거나 공정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즉시 알려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