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CSC KEPCO Contact service & Communication Co., Ltd.

경영방침

KEPCO CSC ORGANIZATION

고객상담전문 한전CSC(주)는 본사와 13개지역 사업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상담전문 한전CSC(주)는 본사와 13개지역 사업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비전

미션 MISSON
한전의 상담 시스템을 통한 전기상담 대고객 서비스 수행
비전 VISION
SMART ENERGY SERVICE PARTNER, KEPCO-CSC

경영방침

By Customer, 고객의 곁에서
By Customer 더 나은 미래를 추구하는 KEPCO-CSC
더 나은 미래를 추구하는 한전 비전과 Align (한전비전)"더 나은 미래를 위해 빛으로 세상을 여는 KEPCO"

핵심가치

고객만족 + 미래가치
  • 고객존중
  • 가치창출
  • 안전환경
  • 청렴윤리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90점 이상 달성
  • 신상담 서비스 투자 (당기수익 30%) 인프라조성
  • 안전사고 'zero'화
  • 지속 가능한 윤리경영체제 구현